해외 영어 교육을 위한 면접 팁

대부분의 인터뷰는 전화 또는 Skype(아마도 비디오)를 통한 비공식 채팅입니다. 다음은 이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과 자신을 적절하게 판매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왜 그 특정 국가에서 일하기를 원하는지, 그리고 영어를 가르치는 것에 대해 무엇을 즐기는지 물어볼 것입니다. 해외에서 가르치는 것이 처음이라면 왜 영어를 가르치고 싶은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인터뷰 전에 이 질문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대답은 여행을 원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이 가르치려고 지원하는 나라가 해외에서 생활하고 일하기에 탁월하다는 말을 들었을 것입니다. 아마도 친구나 지인이 해외에서 가르친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을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다른 문화에 대해 글을 쓰는 데 관심이 있고 이것을 직접 경험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부름으로 가르치고 비용을 절약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학교는 전화상으로 영어를 잘 하지 못할 수 있으며 심지어 귀하보다 인터뷰에 대해 더 긴장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인터뷰는 채용 담당자가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학교와 이야기하는 것이 더 편하다면 언제든지 물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공립학교의 경우 특정 학교의 배치는 채용 후 나중에 이루어지며 개강 전 학교와 연락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공립학교의 첫날은 개교식과 일주일간의 소개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인터뷰는 당신이 제2외국어로서의 영어를 잘 조직하고 정보에 입각한 교사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언어로 된 몇 단어와 같이 곧 살게 될 현지 문화에 대해 배우고 배우십시오. 이것은 면접관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입니다. 이 예리한 관심은 또한 당신의 열린 마음, 배우려는 의지, 그리고 당신이 열심히 일하고 열정적일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학교는 급여, 생활 조건 등과 같이 직업에 대해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서울오피 사용된 교과서, 강의 스타일, 학교에서 이미 일하고 있는 다른 외국인 교사와 같은 직업의 다른 측면과 관련하여 여전히 질문이 있을 수 있습니다. 드레스 코드 기대치, 아파트 가구 등에 관한 다른 질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직업이 어떤 것인지에 대한 좋은 느낌을 얻고 관심을 보여주기 위해 질문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레스토랑, 교통편 또는 아파트 주변의 밤문화 등에 대해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인터뷰하는 동안 긴장을 풀고 시도하십시오. 자신이 되고 가능한 한 전문적이 되십시오. 약간의 유머도 훌륭합니다. ESL을 가르치려면 일반적으로 전문성과 함께 유머 감각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잘 가르치는 것에 대해 진지하고 열정적이라는 것을 면접관에게 알리십시오. 해외에서 가르치고 생활하기를 기대하거나 기대하는 것과 같은 단어를 사용하면 관심과 열정을 나타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면접관은 일반적으로 한 번에 1년(일반적인 계약 기간) 동안 외국에서 거주할 수 있는 후보자의 능력에 대해 걱정할 것입니다. 외국에 살면 외국인이 된다. 개인적으로 나는 단어, 특히 외계인이라는 단어에 별로 관심이 없습니다. “확실히 외국인 카드를 받으십시오.”와 같은 말을 듣게 될 것입니다. 아마도 멀지 않은 미래에 이 단어들은 우리 사회와 그다지 관련이 없을 것입니다. 세계가 기술과 공통 언어를 통해 작아지고 국가 간의 격차와 틈이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당신이 외국인 교사가 될 것입니다.

처음에는 이것이 나에게 꽤 낯설었다. 아마도 다른 나라에서 산다는 것은 처음에는 항상 이상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한 친구는 그의 매우 호화로운 영국인 어머니에게 그가 한국에 있는 외국인이라고 알렸습니다. 그녀는 “아니요, 당신은 영국인입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녀는 매우 친절하고 사랑스러운 여성이지만 당신이 볼 수 있듯이 그녀는 당신이 해외에 사는 현지인들에게 별로 의미가 없을 수도 있는 특정한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면접관이 해외에서 생활하는 것이 편안하고 새로운 문화, 음식 및 기타 해외 생활 측면에 대해 개방적이라는 느낌을 갖도록 하십시오. 쉽게 가고 변화에 적응하는 것이 확실히 도움이 되며 면접관에게 이를 알리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새로운 환경에 적응한 이전의 경험을 연관시킬 수 있습니다.

처음에 해외에서 긴장하거나 불편함을 느끼면 모든 문제, 심지어 우리의 문제도 지나가고 머지 않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특정 국가에서 몇 년을 해외에서 보내는 사람들에게는 제2의 고향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가르치고 생활하는 모험의 일환으로 인터뷰를 시도하고 즐기십시오. 일반적으로 매우 짧은 과정이며 때로는 몇 분이면 귀하의 목소리를 듣고 몇 가지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